본문 바로가기
경제/동기부여

아직도 인구가 감소한다고 생각합니깤ㅋㅋ

by 가붕개 2022. 6. 4.
반응형

무지한분들이 계신데욬ㅋㅋㅋ

지금 니들이 웃고 떠드는 지금 이 순간에도

남조선 인구는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단지 인구증가율이 떨어질뿐이지

인구는 계속 늘어나고 있죸ㅋㅋㅋ

그리고 아직 남조선이 경험하지 못한 가다시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이민이죸ㅋㅋ

전세계 선진국 국가중 자국민만으로 인구가 늘어나는 나라는 거의 없죠

일본도 두손두발을 들고 이민문호를 열기 시작했고 저학력 단순노동자들한테도

취업비자 형태로 이민문호가 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산부인과에서 태어나는 아이가 주택수요 1이 되려면

최소 25~30년이 걸리지만

지금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넘어온 중국제국 태국제국 베트남제국

이민자들은

남조선 인천공항에 내리자마자

주택수요1이 됩니다

그게 매매수요1일수도 있고 임대수요1 일수도 있구요

물론 매매수요일경우에는 저가주택부터 들썩이게 되고

저가주택이 들썩이면 중가주택부터 고가주택까지

경제 나비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매매수요1이 아니라 임대수요1이여도 마찬가지

외국인 이민자 전세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부자들은 어떻게한다? 네 임대수요가 늘어나면

부자들은 또 집을 삽니다

그게 바로 요즘말로 갭다이투자 갭투자라고 표현하구욬

아직 남조선은 이민이라는 시대정신을 제대로 경험하지 않는

청정국가인데요

니들이 정말로 지독하게 결혼안하고

애 안낳으면 국가차원에서 이민문호 개방을 고민할겁니다

조만간 이민청이 신설될걸로 보입니다맠ㅋㅋ

이미 중국제국에서 넘어온 1세대 이민자들은

남조선에서 완전히 정착해서 안정적으로 비지니스를 하고

1세대들이 남조선에서 낳고 기른 아이들이 20~30대가 되어서

남조선 경제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읍니다

이민문호가 개방되고 중국제국 14억인구중에

단1%만 넘아와도 1400만명

0.5%만 넘어와도 700만명

매년 50만명씩만 받아도

서울 수도권에 얼마의 집이 필요한지 계산해보세욬ㅋㅋ

남조선은 부동산시장은 꿀통중에 꿀통인겁니다

40년차 노후주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쏟아지고 있는데도

경제논리 시장논리가 아닌 정치논리에 재건축 재개발이 틀어막혀

사람이 살 수 없는 노후주택이 쏟아지는 와중에

중국제국 베트남제국 태국제국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이민자들과 중저가 주택을 경쟁해야 한다고 생각해보세욬ㅋㅋㅋ

눈앞이 아득해지지 않나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읍니다

한틱 두틱 덜 쳐먹고 더 쳐먹겠다고

덤벼드는게 아니라

이제부터는 생존을 위한 등기를 쳐야 할 떄입니다맠ㅋㅋㅋ

등기안치면

파키스탄 집주인한테 월세내면서 살아야합니다

월세낼돈 없으면 딸아이를 공물로 바쳐야 하구욬ㅋㅋ

며칠전에 해운대에서 호프한잔 하려고

치킨집에 들어갔는데

사장아이가 외국인 아이더군요

유창한 한국어로 한국인 알바생들에게

빨리빨리 테이블 치우라고 쫑코 주는 모습을 보니

이제 남조선 인민들도 남조선땅에서

외국애들 밑에서 일하겠구나 싶더군욬ㅋㅋ

정신 바짝 안치리면

한순간입니다

원래 인생 조지는건

순식간이에욬ㅋㅋ

성공하는건 참 오래걸리는데 말이죸ㅋㅋ

감사합니다

내랜조

[출처] 아직도 인구가 감소한다고 생각합니깤ㅋㅋ|작성자 밴쿠버선봉장

 

반응형

'경제 > 동기부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취녀 = 상급지 인증  (0) 2022.06.04
월급으로는(출처 : 밴쿠버선봉장 네이버 블로그)  (0) 2022.06.04
돈의 무게  (0) 2022.06.04

댓글